인터넷방송 ㅣ Creator ㅣ 1인미디어

스타크래프트 ASL 시즌 17, 8강전의 열기를 달군다. 4월 1일부터 8강전 진행

뉴스인방(NewsInBang) 2024. 4. 1. 13:47
반응형

SOOP 제공

 

1일(월) 물량의 도재욱과 후반 운영의 조기석 격돌
2일(화) 조일장과 유영진의 4번째 ASL 다전제 대결
8일(월) 견제의 장윤철과 멀티태스킹의 김택용 맞대결
9일(화) 김민철과 변현제의 지난 시즌 결승 리매치
서울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개최, 유저들을 위한 ASL 승부 예측 이벤트도 진행

 

SOOP이 주최하는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 17'(ASL 시즌 17)의 8강전이 4월 1일부터 화려한 막을 올린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공상 과학 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무대로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e스포츠의 역사에 또 다른 획을 긋고 있다.

8강 대진은 지난 3월 26일에 진행된 16강 D조 경기 후 이루어진 조 추첨식을 통해 확정되었다.

 

첫 경기는 도재욱(P)과 조기석(T)의 대결로, 도재욱은 이번 시즌 내내 뛰어난 후반 집중력을 보여준 조기석을 상대로 어떠한 전략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시즌의 8강전은 장윤철(P)과 김택용(P)의 프로토스 대 프로토스 매치업, 그리고 김민철(Z)과 변현제(P)의 결승전 리매치 등, 각 종족의 대표 유닛들이 펼치는 전략적인 대결로 더욱 흥미를 더한다.

경기는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 사이트를 통해 선착순으로 관람 예매가 가능하다. 또한, ASL 승부 예측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들도 대회의 열기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시즌17은 게이밍 체어 브랜드 '웰뉴라이프 프레스티지'의 공식 후원을 받으며, 대회 생중계 및 VOD는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에 방송된다. ASL 시즌 17의 8강전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